병원회원 전용자료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예방에 면역과민개선 건강식품
15.03.30 10:58

 

[일요신문]직장인들은 잦은 야근과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종합 건강검진 항목 중 자신에게 필요한 검사를 받아 수시로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민감한 체질로 인해 아토피나 알레르기성 비염, 두드러기 등의 면역과민반응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올바른 체질개선 방법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켜주고 면역체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아토피 피부염과 만성 비염, 기관지염 등의 증상 및 치료 방법
팔과 다리를 비롯해 얼굴에도 발생하는 아토피 피부염은 최근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아토피의 초기 증상을 살펴보면 피부에 붉은 반점이 나타나는 것이 대표적이다. 재발하기 쉬운 아토피 피부염의 초기 증상을 바로 잡기 위해서는 아토피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과 한의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면역력이 약한 영, 유아나 아동들은 더욱 철저히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 

 

 

코의 가려움증과 재채기 등을 유발하는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은 날씨가 건조하거나 추워지면 더욱 심해지기 쉬우므로 환절기나 겨울철에는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며 초기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만성 비염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한의원에서 체질개선 한약을 지어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 마른 기침을 동반하는 기관지염 증상은 호흡곤란을 일으켜 생명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약과 함께 기관지염에 좋은 차와 음식 등을 꾸준히 챙겨 먹어 건강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면역과민반응으로 인해 장에 문제가 생기면 두드러기나 설사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음식을 섭취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두드러기나 설사를 비롯해 비염과 기관지염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근본적인 원인은 불균형적인 면역체계로 인한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보다는 면역과민반응을 개선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효과적이며 식약처의 인증마크를 받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최근 면역과민반응을 겪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면역 균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체내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인증마크를 받은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 또 면역과민반응으로 인한 증상들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해보고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연령별, 성별 맞춤형 비타민 브랜드로 유명하며 최근 류현진 선수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페쉬의 인트리트는 식약처의 인증마크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면역과민반응을 개선시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건강기능식품에 함유된 천연 다래추출물 성분은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국내 최초로 개별인정을 받은 원료로 균형 있는 면역체계 관리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면역 균형을 맞춰주는 인트리트는 약 8주간의 섭취를 통해 일시적인 변화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건강관리로 면역과민반응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W-STORE에 입점해 있어 건강기능식품 쇼핑몰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스패쉬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본 이들은 “먹어 본 건강기능식품 중에 효과가 가장 좋네요”, “벌써 3번째 구입이네요”, “예방차원에서 아이에게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민감한 체질개선을 위해 한의원에서 지은 한약과 보약을 먹어보고 식단도 바꿔봤지만 여전히 아토피나 비염, 마른 기침 등의 증상이 계속된다면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필요한 건강관리법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아동들은 잘못된 식습관이나 편식 등으로 인해 설사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설사가 멈추지 않고 몸에 두드러기가 난다면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질병을 의심해보고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도록 하여 면역체계를 균형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필요하다.  

 

 

 

출처 :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116143#

 

게시글 수정

수정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모달팝업 닫기
게시글 삭제

정말로 삭제하시겠습니까?
데이터 삭제시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이 게시물의 작성자가 업로드한 이미지도 같이 삭제됩니다.
업로드 되어 있던 이미지는 다른 곳에서도 사용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신중히 확인하시고 삭제하세요.

삭제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모달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