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가 늘어나는 이유??(온라인회원)
14.08.11 00:13
|
---|
모원장님께서 골드존에 올리신 글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고객을 많이 확보해두시면... 1. 온라인 고객이 재구매가 좋습니다 2. 온라인 고객이 배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본사에서 온라인 고객을 상대로 전략적 CRM을 하거나 이벤트로 구매력을 자극하거나 회원을 배가 시키기 때문입니다. 결론은 온라인 고객을 많이 확보하는 전략 그것이 답입니다. 매출이 알아서 올라갑니다! =====================================================
얼마 전에 블로그에 오메가3와 크랜베리에 관한 글을 쓰고, 그 글에서 메타포뮬러 제품을 소개했었습니다.
그래서 해당제품들 매출이 많이 발생했었는데, 최근에 메타포뮬러 본사에서 그때 매출이 발생했던 고객들에게, 재구매를 유도하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상당히 많은 분들이 다시 구매를 하셨네요. (월 XX백만원 정도 재구매와 따라구매가 다시 일어났습니다.)
뭐 그냥 저는 가만히 앉아서 매출이 생겨버렸네요... 이런 즐겁고도 감사한 일이 또 있을까요.
참 좋은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