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닥터 팁&테크

추천인코드를 활용한 병원대박 매출사례
17.03.13 10:32

 

[추천인코드를 활용한 병원대박 매출사례]

 

 

메타포뮬러에서 만든 해외 직구사이트 [패스트리]알고 계시죠?

www.fastree.co.kr

 

요즘 이 패스트리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심상치 않습니다.

홍보가 전무한 상황에서 OPEN 2개월이 채 안되어 신규가입자가 300명이 되더니

이제는 기존회원들이 주변에 입소문을 내면서 추천가입자를 포함하여 500명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빠른 속도로 늘어나겠죠?

 

이렇게 패스트리의 인기가 높아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4가지입니다.

 

첫째인기제품의 최저가 전략 적중!

패스트리 오픈과 동시에 판매가 시작된 제품은 [펨도피러스질염 유산균이었습니다.

잘 알고 계시다시피 이 제품과 이름만 다를 뿐 국내에는 4가지 제품이 더 유통되고 있습니다.

페미밸런스지노프레쉬락토필듀오엘레나 등 말이죠.

 

그런데 이 4가지 제품들은 펨도피러스와 똑같은 유산균이면서 가격이 4만원대입니다.

하지만 패스트리는 펨도피러스를 22,000원에 판매하기로 하였습니다왜냐고요?

펨도피러스는 이윤보다는 패스트리 사이트를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집객용 상품으로 활용한 것이고 그 예상은 적중했습니다.

 

3,000원 간판을 걸고 있는 순댓국 전문점이 궁금해서 방문하지만 어디 순댓국만 먹나요? 5,000원짜리 해장국도 먹고 4,000원 짜리 소주도 먹죠순댓국 먹으러 왔다가 소주도 한잔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둘째기존 직구사이트의 단점을 완벽보완!

해외직구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불편한 점이 3가지가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이죠.

교환 및 반품 한 번 하려면 한 달에 가까운 시간소요와 과다한 운송비까지...T.T 환불은 아예 엄두도 못 내죠.

 

하지만 패스트리는 한국 본사에서 2일 이내에 집적 처리하여 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였습니다.

실제 소비자 조사에서도 3(교환빠름반품빠름환불빠름)서비스가 좋다는 답변이 많았습니다.

 

셋째닥터의 홍보효과

사람들은 영업사원이나 장사꾼의 말은 안 믿어도 닥터의 한 마디는 그냥 흘려듣지 않습니다.

그런 닥터가 좋다고 추천하는데 관심을 안 가질 사람이 있을까요패스트리 자문닥터로 위촉된 송재철박사님의 홍보사례입니다.

 

[닥터홍보 예]

https://brunch.co.kr/@4173924/19

 

넷째추천가입자 혜택이 펑펑

패스트리는 회원기입 시 [추천인아이디입력란이 있습니다일반 회원가입을 하면 1,000원의 적립금이 주어지지만 추천인아이디를 입력하면 총 3,000원의 적립금이 부여되죠.

 

앞서 소개해드린 송재철박사님 닥터홍보 예 보셨죠글 안에 있는 URL을 클릭하고 패스트리 사이트로 넘어오면 굳이 입력하지 않아도 추천인아이디가 자동 입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원장님들께서 패스트리를 환자들에게 소개해주시고 환자들이 원장님의 아이디를 추천인으로 입력하면 매월 상당%의 인센티브가 정산지급 됩니다.

 

 

패스트리 홍보관련문의

한정환차장: 070-7711-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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